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원현지 / 2019-06-04
하늘에서 내려다 보는 페러세일링. 일단 하와이보다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후회는 없습니다.
제가 좀 무거워서 3명이 못탈줄 알았는데, 역시나..ㅠㅠ 추가비용 발생할줄 알고 준비했는데, 그냥 진행해준다고 하시네요.. 저 괜찮은데... 아무래도 무거워서 그렇다고 하면 그럴까봐 그냥 진행해준다고 한건가봐요.. 역시 배려심 갑!! 갑!!~ 또 갈께요. 레이난 에게 고맙다고 전해주세요!
by 황재민 / 2019-06-01
블로그 검색하면 다들 작업한 것들만 있어서 진정성이 없었는데 뒤로 넘기다 보니 정말 투어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발견,, 그리고 미스터보라카이를 찾아보았는데 역시 감탄! 이용해서 더 감탄...
뜨거울줄 알았던 카와스파! 따듯해서 나오기 싫던데요. 우리 딸은 나오기 싫다고 울어서 부끄러웠습니다. 다행이 미스터보라카이 스탭들이 배려해줘서 딸이 실컷 즐기다가 왔습니다. 또 가고 싶다고 하네요.
by 이재민 / 2019-06-01
백숙 되는거 아닌가 하고 들어갔는데 ㅋ 따스하니 좋네요. 여자친구랑 사진도 이쁘게 찍어서 좋고! 감사요
by 한민정 / 2019-06-01
오래간만에 떠난 해외여행, 남자친구가 체험다이빙 해본다는거 저는 씨워킹이 더 좋고 저렴해서 이걸로 했습니다. 물론 다른 지역에서도 해봤는데 하는 방식은 비슷한데, 물고기도 많았고, 동남아 특성상인지 여기 직원들이 친절한건지 너무 친절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아, 픽업샌딩이 된다는게 큰 매력이였습니다. 호텔이 디몰에서 멀지 않았지만, 사실 나오는게 귀찮았는데 투어 끝나고 디몰에 내려서 놀다가 가니 좋더라구요.
by 황정민 / 2019-06-01
감동 먹었잖아요! 18인승 한대 보다는 11인승 밴 두대가 편하실꺼라고. 투어파이브에서 변경 요청해서 해뒀다고 하더라구요.
참.. 이런것 까지 신경 써줄필요 없잖아요!! 감사해요..ㅠㅠ 늘 감동 받고 삽니다. 투어내내 모든 서비스 만족하고 갑니다.
by 김윤서 / 2019-05-30
사실 스톤 처음이었어요. 뜨거운돌가지고 한데서 무섭고~그랬는데 앞으로는 스톤만 받을것 같네요. 너무 시원한 느낌이고 뜨겁다하면 조절해주니 걱정 없어요.
by 최민혁 / 2019-05-27
뜨거운 날에 하기에는 조금 더운 투어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구석구석 보라카이를 들여다보고 사진촬영해 주는 투어가 어디도 없으니 그 점에서는 100점 만점을 줄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보라카이의 교통시스템이 모두 오픈마인드라 달릴때는 괜찮은데 서있을때는 더우니 얼음물 하나 준비하면 좋습니다. 시티몰에서 대기 중에 구매하시면 좋아요. 물론 투어 중에 망고주스도 줘서 좋습니다.
by 서현석 / 2019-05-22
늘 있는 일은 아니라지만, 샌딩에 한국인 매니저가 함께 동행해줘서 더욱 편하고 안전하게 온느낌이였습니다.
보라카이 출장이 있어서 이동하는 김에 같이 하셔따니만 정말 든든... 후기에는 그런거 올리지 말라고 하셨는데..
그래도 만족했으니 올려야죠. 늘 동행은 아니라니 참고하세요. 상품 설명에도 현지인이 동행한다고 쓰여져 있습니다,.
by 이재호 / 2019-05-22
저희 와이프는 씨푸드 못먹어서 와이프만 이거 하고 저랑 친구들은 골드형 했는데 코스랑 다 같고 식사에 씨푸드 추가 메뉴만 달랐습니다.
씨푸드를 좋아해서 저희는 와이프것도 그냥 골드형 할까 하고 후회 했습니다.
by 원미선 / 2019-05-21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가이드가 유쾌하여 모두 유쾌하였습니다. 그런데 여행중 찍어주신 사진은 어디서 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