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한성민 / 2019-07-11
사실 5인정도면 조인밴이랑 가격 차이도 나지 않아서 단독밴으로 이용해 봤어요.
역시나 단독밴이 편하더라구요. 대기 시간도 적고.. 전에 이용했떤 포유와 달라서 그런가 친절하고 빠릿빠릿 합니다.
물론 여행사에서 하루전에 다시 정리해서 스케줄 보내준 것도 너무 좋았네요.
by 황민수 / 2019-07-11
여자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이드들이 너무 친절하고, 식사 때도 너무 대접받는 느낌이라 더 황송했네요..
한사람당 한마리씩 나오는 알리망고게는 얼굴을 가리고도 남았습니다. 이것도 어리버리하고 있는 여자친구, "만두" 가이드가 와서 친절하게 까줬습니다.
by 유정미 / 2019-07-11
완전 최고에요
by 한서윤 / 2019-07-10
레이는 늘 그대로 있어서 좋은데 이제 책임자가 되었는지 저희랑 미팅 이후에는 다른 스텝들이 인솔하고 호핑을 진행했습니다.
작년에 비해서 크리스탈 코브가 아쉽지만 그건 곧 개장하면 바로 간다고 하니 내년에 다시가면 되고, 다른 업체도 못가는건 같고, 가격도 리즌어블해서 좋고, 스텝들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식사가 작년에 비해서 확실히 업그레이드 되어서 또한번 신나고, 카와스파 체험을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내년 3월에도 비행기표를 사뒀으니 또 만나요!
by 김민정 / 2019-07-09
아침 8시반에 미팅해서 3시끝난다고해서 뭐가 이렇게 긴가~했어요. 사실 조식도 먹는둥 마는둥 하고 가게되어서 좀 아깝다 생각했는데 물속에 들어가서 노는 순간 괜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식사 나오는거 보고 또 한번 괜찬다고 조식 안아깝다고~ㅎㅎ사진 찍어주신거보니 그날에 즐거운 느낌 물씬 느껴지네요. 계속신나게 해주는 가이드들 너무고마워요^^
by 오윤지 / 2019-07-09
좋다좋다해서 예약했어요. 픽업늦어서 트라이타고 개별이동했는데 생각보다 멀더라고요. 픽업놓쳐서 아까웠다는...그래도 마사지 너무 좋았어요. 몬가 힐링 된기분입니다.
by 김은아 / 2019-07-09
휴호텔 입구에서 픽업가능하다고 해서 여기로..그 메인로드 그쪽은 다 된다하시더라는^^일단 위치는 좀 외지긴한데 그만큼 시설 너무좋고요. 마사지는 적당한 로맨틱함과 적당한 압세기. 즐거운 마사지였어요.
by 박영수 / 2019-07-09
엄마모시고 가는데 상품을 천천히 확인해보니 태반크림까지 발라주고 옥으로 마사지해준다고하더라고요. 이거다싶어 예약했어요. 매니저분 친절하시고 엄마는 이게무슨 호사냐고 좋아하시고 ㅎㅎ진짜 효도한 기분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
by 권정호 / 2019-07-08
바로바로 답변 오는 상담서비스가 제일 좋았습니다. 저희가 샌딩 서비스를 시간 변경을 해두곤 잊고 있던거 있죠.
투어파이브 상담원이 전화도 10번이나 하고, 문자도 5건이나,, 카톡은 말도 없이 와있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그 먹는게 얼마나 대단하다고 시간 가는지 모르고 있떤거 있죠.
그런데 얼른 연락 확인하고 호텔가니깐, 투어파이브 직원들과 에이스 직원들 모두 대기하고 있어서, 정말 큰일 날뻔 했구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한국에 잘왔어요!! 화이팅!! 번창하세요
by 사공윤 / 2019-07-07
어머~사랑이 싹튼다고해서 저희커플은 선택했는데 진짜 로멘틱했어요. 사이좋아서 망정이지.ㅎ 싸운날에는 못할거같아요.아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