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한미진 / 2019-08-21
마사지는 오일이 정말 괜찬은것 같아요. 가장기본이긴 하지만 이것저것하는것 없이 딱 오일에 마사지~저는 아직 비싼것들 많이 받아보지 않았지만 앞으로도 차스파 오일은 계속 가고싶네요.
by 유다은 / 2019-08-21
할인이 아주 많이 된 상품이어서 예약했어요. 호핑이나 마사지 워낙 유명한 상품이라 선택햤는데 너무 친절한 스태프들에게 도움 받은것이 많아서 고마웠어요.
by 김윤수 / 2019-08-21
사우스웨스트로 들어오라는 호텔메일을 받고 버스만 이용했어요. 가서 바우처 내니 알아서 해주고 바로 버스탑승했어요.
by 도서진 / 2019-08-21
일반 아로마오일이 아닌 노니씨드라서 너무 다르지 않지만 피부에 좋은 느낌으로 마사지 받았네요. 과하지 않고 고급적인분위기인데 이정도 비용 괝찬은것같아요.
by 변유미 / 2019-08-20
어머~~이름진짜 잘지으셨다. ㅎ오진짜 너무저렴하고 마사지는 좋고~오진짜 좋았어요. 다음에도 요거 진짜로 재구매할거에요.
by 민하루 / 2019-08-20
저렴하고 가성비 갑상품인거같아요. 모하나 빠지는거 없이 좋았습니다.
by 곽은채 / 2019-08-19
보라스파는 보라카이에서 꼭 가봐야하는곳이고 호핑투어는 바닷가있는 곳이라면 해봐야하는것이니 이 두개가 합쳐진 상품이면 믿을만해서 예약했어요. 너무 잘한 선택이었고 호핑끝나고 딱 바로 마사지받으니 시간낭비없어 좋았어요. 2박4일이라 시간이 촉박했는데~
by 김은아 / 2019-08-17
호핑을 골드로 하고나서~다음날 일정이 너무 없어서 요거하나 더해야겠다해서 카톡으로 문의하니 보라스파가능하다고 해서 요거로 예약했어요~호핑때 만났던직원에게 팁을 못줘서 그직원이 와줬으면 하고 상담사분과 얘기하였으나 다른친구가 와서 상담사분께 팁 꼭 전달해달라고 했는데~그렇게 까지 했으니~전달 되었겠죠~ㅎ가기전에 필리핀사람들 무섭다고 생각했는데~미스터 보라카이 직원들 만나고 다시 사람들을 보니 친절한느낌이네요~다음에 꼭 또 이용할게요~
by 서윤미 / 2019-08-15
처음이라 너무 무서웠어요. 다리갸 후들거리고...할수있을거라고 하셔서 좀더 용기내어 물속으로 들어갔어요. 숨쉬기 연습하고 물속에서 쌤들이 데리고 다니고 재밌었어요.
by 한윤정 / 2019-08-15
현지식이 짜다는 말들을 블로그에서 봤서 여기도 짠거 아냐 하고 있었는데, 왠걸.. 왕생선은 또 다른 맛이였고, 닭꼬치랑 오징어 튀김, 조개스프 맛있었어요. 콜라랑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는 말이 없었는데 떨어지면 가져다 주고 해서 제 남편이랑 옆팀 아저씨랑 맥주 서너병 비우고 나왔습니다. 알리망고? 그 필리핀 게도 큰실한게 맛있었고, 살아있는걸 삶아서 그런지 후후룩 게도둑 저희 가족은 게눈 감추듯 먹었습니다. 보라카이 돌아와서 사먹으려니 한마리가 2-3만원 하더라구요. 또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