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정진우 / 2019-09-04
이상품이 꼭필요한 상품이었어요. 저희는 나가는날 오전에 다행이 자리가있어서 했는데 식사 불포함으로가서 밥시켜먹었어요. 포함이 나을뻔~이거없었으면 그기나긴줄 서야하고 어디 앉을곳도 없더라고요.
by 류수지 / 2019-09-04
이상품이랑 마사지 두개 묶인거 딱하니 보라카이 여행이 꽉찼네요. 너무 좋았어요. 픽업때 가방두고 내렸는데 직원분이 호텔로 다시 가져다 맡겨주셨더라고요. 그렇게 빨리올줄모르고 바로 밥먹으러 갔거든요. 다시 올때는 쉬는날이라고해서 팁 전달해달라했는데 받았겠죠?ㅎ 호핑하고 썬셋도 최고였어요. 썬셋 딱 그때 보게 되어서 엄청 기분좋았어요^^
by 이윤미 / 2019-09-03
헬기 언제타보나 싶어 신청했어요. 남편이 미국에서 그랜드캐년 경비행기 이후로 하늘에서 꼭 다보자해서~날씨가 안좋았었는데 당일날 화창해서 사진도 굿~꼭한번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다음에한다면 보라카이 들어올때 가능하다던데~그때 이용하고 싶네요.
by 이민선 / 2019-09-03
카와스파 체험이 어떻게 진행되나 궁금했는데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진행되었습니다. 원하는 분들은 줄서 있으면 가이드가 차례가 되면 사진을 찍어줍니다. 따로 체험시간이 제한은 없었으나 다음 손님이 있어서 오랜시간을 진행하지는 못하였지만, 그래도 커플 사진 몇장 건졌습니다.
by 주호연 / 2019-09-02
이상품 하나면 다끝인거잖아요. ㅎ 보험까지~남는거있으신가요? 와~사우스웨스트야 모 워낙 유명하고~호핑에 마사지까지 저희는 모두 만족했어요. 이거 딱하고가니 신경쓸게없었어요.
by 변태진 / 2019-09-02
사실 많은사람들 케어하는게 쉽지도 않고~짐챙기는것도 그렇고요. 저희차 8명 채워갔는데 다 다른호텔인데도 딱딱알아서 하더라고요. 호텔까지 딱 데려다주고 영어 짧아서 체크인서비스 부탁했는데~다 써주기까지~너무고마웠어요. 팁챙겨줬지만 사실 너무고마워서 더주고싶었어요.
by 하윤미 / 2019-09-02
이번에 딱필요한 상품이라~예약했어요. 일정이 짧아서 다른건 하고싶지않았고~픽업하고 보험. 마사지~필수일듯요.
by 배유민 / 2019-09-01
선셋감상하며 마사지받았어요. 너무 시원하고 경치구경하고 ~여기가 천국이네요. 보라카이는 정말 살고싶은 곳입니다. 칸스파는 처음인데 위치가 좋아서~마사지받고 스벅한잔~좋네요
by 민유나 / 2019-08-30
말이 필요없죠. 보라카이1등샵~
by 정윤주 / 2019-08-29
제 인생샷이 여기서 나오다니~조용히 바람타고 망망대해로 나가서 해지는걸보고 그 바다한가운데서 사진을~가장예쁜석양에 몰려있는 사람들을 뒤로하고 아무도없는 곳에서 친구와 사진찍고 추억했습니다. 정말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