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123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여자친구와 단둘이 떠난 투어 모두 만족했습니다.

by 이건우 / 2024-06-14

갑자기 예약하고 떠난 여자친구 생일 기념 여행을 끝까지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전도 부탁드리고 어려운 부탁 많이 드렸는데, 기분 좋게 도움 받아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환전 너무 많이 하신다고 걱정된다고 했는데, 다 쓰고 갑니다. 양주 버틀 두번 클럽에서 시키니깐 2-3만 나가던데요. 단독 보트도 재미있었고 제트스키도 재미있었습니다.

미리 티오프시간을 잡아두고 가니깐 편했습니다.

by 정요한 / 2024-06-13

요즘 와이프가 골프에 한참 빠져서 이번 기회에 한번 가보자 하고 예약해보았는데요. 골프채는 안가져 가서 빌렸구요. 장갑은 꼭 가져오라는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서 가져왔었습니다. 휴양지라 반바지도 허용이 되긴합니다. 다른 골프장 보다는 조금 캐주얼한 느낌으로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샤워서비스가 무료이고... 라운지에서 발마사지 좋아요!!

by 강하늘 / 2024-06-07

에이스 스파 엔 라운지를 사용하더라구요. 마사지는 현장에서 30분에 만원정도로 결제했습니다. 샤워는 따뜻한물 잘나오고 샴푸랑 비누가 구비 잘되어 있었고, 샤워 타올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 왜 라운지 이야기를 먼저 했는지 모르겠지만..ㅋㅋ 

말룸파티도 재미있었고, 칼릴 가이드가 잘 안내해주고 사진 많이 찍어줘서 고마웠어요!!

와우.. 7년전에 에이스로 처음 보라카이가 갔는데..

by 하현우 / 2024-06-02

제가 7년전 보라카이를 갔었는데 그때 이용한 업체중에 살아있는 곳이 몇군데 안되는거 같은데, 투어파이브, 에이스보라카이 너무 반가웠습니다. 오래된 곳이 아무래도 노하우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

아무튼 7년전이나 이번에 다녀올때나 여전히 친절하신 스텝분들 덕분에 여행이 더욱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션클럽 점으로 기존에 잇던데 가면 안되요.

by 정민규 / 2024-06-02

4년만에 보라카이 방문이었는데, 옛날 라바스톤 찾아갔다가 조금 늦엇습니다. 제가 안본것도 있지만, 조금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좋았을껄. 아쉽네요

잘다녀왔습니다.

by 이석희 / 2024-06-02

잊지못할 여행 만들어줘서 고맙습니다. 가이드 릴리가 영어도 잘하지만 한국어도 잘해서 불편함 없이 다녀왔습니다.

마사지를 정말 잘하네요!!

by 성형주 / 2024-06-02

기회도면 꼭 펄이라는 친구한테 마사지 받아보세요! 정말 잘합니다.

안경을 끼고도 들어갈수 있었어요.

by 고현정 / 2024-06-02

남자친구가 안경을 끼는데 렌즈는 무섭다고 해서 체험다이빙은 이용 못하고 안경끼고도 헬멧 착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헬멧다이빙을 이용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다음엔 호핑투어도 도전해 보고 싶다고 하네요. 

겁쟁이 남친이랑 사는 여자는 호핑투어도 못하고 갑니다.ㅠㅠ

예약은 꼭 첫날로 하세요.

by 김수호 / 2024-06-02

태풍이와서 못할줄 알았는데, 제가 선셋세일링 하고 다음날부터 모든 액티비티가 중단되엇어요.

투어파이브 상담원을 통해서 물으니, 첫날 하신게 정말 다행이라고. 다른 사람들은 못했다고 하시더라구요. 

날이 좀 시원하면 더 좋아요!

by 이현국 / 2024-06-01

비가 와서 아 투어 망치겠다 했는데, 오히려 해가 뜨겁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이동 중에 차량에서 시원한 맥주와 음료수가 어찌나 맛있던지, 역시 필리핀에서 마시는 산미구엘 맥주가 끝내줍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