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123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인스타에 사진 올렸더니 어디냐고!! ㅋㅋ

by 조세현 / 2024-07-02

남자친구랑 저랑 다녀왔는데요. 남자는 엥간한 몸매 아니면 인생사진은 나오지 않고, 여자들은 배만 안나와도 인생사진 나오는거 같았습니다. 남자 사진은 저 남자친구만 봐서 다른 분들은 모르지만, 저희는 그랬어요. 뭐 저만 잘나오면 되죠..ㅋㅋ

마지막날 샤워하고 마사지 받고 갔습니다.

by 고종민 / 2024-07-01

마지막날 짐 보관하기도 어디 힘들고 해서 체크아웃하고 바로 로얄스파에 짐을 맡겨도 되는지 묻고 예약했는데요.

흔쾌히 보관해 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체크아웃하고 짐 맡기고 점심 먹고 디몰 구경하다가 5시조금 안되서 와서 씻고 마사지 받았습니다.

뜨거운물은 안나온다고 하셨는데, 물이 뜨거운건 날씨 탓이었을까요? 인도의 날씨가 샤워를 못할 뜨거운 물이라는데, 저 역시 그런 느낌으로 따스한 물로 아주 샤워 잘했습니다.. 마사지도 일품이었구요!

크리스탈 코브 섬이 상당히 이쁘네요..

by 전영수 / 2024-06-28

작은 남이섬 느낌을 받았습니다. 규모는 크지 않은데 볼거리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인생사진 잘 찍고 왔습니다.

by 권혁수 / 2024-06-25

손님이 보라카이에 별로 없는 시즌이었나, 여행사에서 예약을 잘못해주신건가.. 아무튼 저희 단독으로 저희 부부만 체험다이빙 하고 왔습니다. 한국인 강사님이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시고 결혼 5년차라 감흥도 별로 없었는데 물속 뽀뽀도하고 오래간만에 뽀뽀 한번 했네요.ㅋㅋ 

아이없이 딩크족으로 살아서 여러군데 여행다녔는데, 가장 친절했던 여행사였던거 같습니다. 필리핀 여행갈때 또 투어파이브 이용하겠습니다.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by 황현경 / 2024-06-22

비수기라 그런가 저 혼자서 갔는데, 왕복 단독 택시로 이용하는 후사를 누렸습니다. 다른 업체들은 1인이라고 예약 안받아 줬는데. 고맙습니다. 에이스보라카이가 픽업샌딩은 보라카이에서 제일 잘합니다>!!

여자 혼자라 무서웠는데 편안하게 잘 다녀왔어요.

by 정선희 / 2024-06-22

혼자 간 첫 해외여행이라 투어파이브에 대부분 의존하면서 예약했습니다. 혼자서도 체험다이빙을 할수 있게 픽드롭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절한 가이드 덕에 여행이 더 즐거워졌습니다.

오래간만에 떠난 해외여행...

by 오소라 / 2024-06-21

코로나로 인해서 그 좋아하던 동남아를 못갔는데요. 그 사이에 보라카이에 로얄스파라는 곳이 생겼나보더라구요.

일단 가격이 착해서 고민없이 예약해 보았는데요. 역시 후회는 없이 마지막날 한번 더 왔다가 갔습니다.

샤워 가능했고, 짐을 보관해 주셔서, 체크아웃 후에 로얄스파에 짐 맡기고 놀다가 와서 샌딩 전에 샤워하고 로얄스파에서 바로 칼리보 공항으로 갔는데요. 에이스보라카이 직원들에게 로얄스파에서 미리 전달줘서 호텔로 다시 안가고 로얄스파에서 바로 공항으로 갔었습니다.

친구 10명이랑 같이 다녀왔습니다.

by 이건우 / 2024-06-21

이 투어를 위해서 보라카이를 갔다고해서 과언이 아니었을 정도였는데, 너무 신났습니다. 저희는 20대 초반 대학교 동아리였는데 너무 즐거웠습니다.

바보같은 저희 실수때문에.. 여럿 고생 시켰습니다.

by 장수연 / 2024-06-16

여권을 잃어버렸는데 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그런 실수를 했을지.. 고생시켜드린 분들에게 모두 죄송하네요..

혼자 태워 줍니다.

by 이건우 / 2024-06-15

세부에서나 다낭에서 앞에서 직원이 몰아주는거 타고 가오 안살았는데, 여기서는 30분 동안 신나게 제가운전하고 뒤에 여자친구 태우고 잘 놀다 왔습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