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123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처음이라 겁났는데. 한국인 사장님이 잘 맞아 주셔서 감사했어요.

by 이은주 / 2024-07-13

보라카이라는 곳에 처음이었고, 또 어떤 업체인지 몰라서 편도로만 예약하고 갔다가, 올때도 이용했습니다. 

그냥 처음부터 왕복으로 했으면 더 저렴했을텐데, 대신 에이스 라운지 이용권 주신건 안비밀 입니다.^^

요즘 게주는 호핑투어가 있다니...

by 김연심 / 2024-07-13

호핑투어 업체가 너무 많아서 고민하닥 예약했는데 만족합니다.

무슨 점심도 안주면서 10만원 가까이 받는 업체들이 있는데, 밥은 줘야지 무슨 스낵이랑 음료만 준다고 하고..

저는 밥충이라 밥 안먹으면 안되거든요..ㅋㅋ 게랑 새우도 엄청 좋아하는데 실컷 먹고 왔습니다. 

맥주는 무제한은 아닌데 큰병으로 주는데 더 달라면 주시더라구요.

부자놀이 제대로 했습니다. 20명이서 즐겨서 비싼 금액은 아니었어요.

by 오재연 / 2024-07-12

저희가 회사 워크샵으로 방문한 것이라 부자놀이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요트를 우리만 타고 다니니 정말 세상을 다 가진 느낌이었습니다. 사장님 사랑합니다.

아들이 또하고 싶다고 난리네요.

by 조현석 / 2024-07-11

초3 아들이 한번 해보더니 더 해보고 싶다고 난리에요. 다음엔 세부가서 해봐야겠습니다.

미리 예약해야 하는지 몰랐어요..

by 이현경 / 2024-07-06

저의 무지가... 저희 모녀의 여행을 망칠뻔했어요. 그런데 에이스보라카이라고 쓰인 피켓을 따라가보니 한국인 사장님이 계시더라구요.

혹시 예약 가능하냐고 했더니 가능하다고 하시면서 얼른 에이스보라카이 검색해서 예약하라고 하셨어요. 자기들은 직접 예약은 안하신다면서, 여행사를 통한 예약만 된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투어파이브에서 가장 빠르게 답변 주시고 바로 진행해 주셔서..

당일에 가서 해달라고 했는데 해주셔서 이렇게 감사할때가... 어머니가 속이 안좋으셔서 화장실을 가는 도중에 몇번 가셨는데, 그때마다 기사님이 화장실 찾아주셔서 고생하셨어요...

말룸파티의 묘미는 마지막에 먹는 한국 라면!!

by 이수지 / 2024-07-06

말룸파티 음식이 다른데보다 더 잘나올 것이라는 남자친구의 말대로 싸구려 백숙이 아니라 삼겹살, 생선, 돼지바베큐, 조개찜?, 망고, 야채 등등 푸짐하게 나왔었고, 망고를 주셨다는게 좋았구요. 수박은 마트가보니 싼데 다른데눈 수박주고 파인애플, 바나나로 떄우나본데, 여기는 망고, 바나나 등 주셨고, 모니모니해도 물놀이, 튜빙 끝나고 먹은 한국 라면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제 라면 레이더로 보면, 신라면이 아니었을지... 현지인이 이렇게 맛있게 끓여주다니..ㅋㅋ 잘먹고 갑니다. 저 라면 1개 다먹을 수 있는데, 반개 정도만 주신거 같아서 서운합니다. ㅋㅋ

마지막에 에이스라운지에서 먹은 라면이 기억에 남습니다.

by 강미려 / 2024-07-02

모든 투어파이브에서 진행한 예약이 다 마음에 들었는데요. 마지막에 에이스라운지에서 먹었던 열라면이 기억에 가장 많이 남습니다.

한강 라면을 여기서 먹을 줄이야..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왜 직접 제가 끓인 라면이 제일 맛있었을지.. 한국에 대한 향수였을까요??

너무 재미있던 투어였습니다.

by 차현모 / 2024-07-02

재미있게 놀다가 왔습니다. 가이드들이 매우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한강라면 대박..

by 허경민 / 2024-07-02

한강라면 기계가 라운지에 있어서 라면을 끓여 먹었습니다. 고향의 맛이 그리울때 라면 최고죠!! 

구비된 라면이 많지 않았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열라면, 진라면, 참깨라면, 너구리 이정도였던거 같아요.

마사지 잘 받고 갑니다.

by 이현서 / 2024-07-02

여자친구가 너무 좋아했습니다. 저역시도 재미있던 여행이었습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