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123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천사님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집에 왔어요.

by 고진경 / 2024-10-27

저희는 운이 좋아서 오전 비행기를 타고간 탓에 보라카이로는 바로 들어갔습니다. 태풍이 와서 일출, 일몰 시간에만 즉, 해가 있는 동안에만 보트가 다닌다고 해서 운이 좋게 들어갔는데요. 올때도 같은 상황이라 오후 6시에 예정되어있던 샌딩시간이 오후 3시로 변경되었습니다. 근데 이게 문제인게. 저희가 로밍을 안해가서 한국인 사장님이랑 여행사에서 전화를 20통도 더했더라구요. 이메일, 카톡, 문자, 전화 얼마나 쏟아져 들어오던지..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안전 귀국했습니다.

마사지 잘 받고 왔습니다.

by 정현우 / 2024-10-22

3년만에 보라카이 방문이었는데 너무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아유르베다 스파 역시 여전히 잘하시더라구요.

사진과 영상도 잘 찍어주셔서 좋았습니다

by 황성민 / 2024-10-19

픽업을 제공해 주는 유일한 여행사라 여기서 선택했는데요. 잘햇다고 봅니다. 한국인 강사님이 잘 설명해주시고 사진도 듬뿍 찍어주셔서 즐거운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혼자 찾아가긴 어려웠을꺼 같아요. 

아이들 동반 부부 2가족이 다녀왔습니다.

by 권서현 / 2024-10-18

여럿이 가는 투어라 사실 걱정도 했는데, 투어 가이드가 아이들을 맡아서 챙겨줘서 어른들은 편안히 놀았습니다. 친절했던 가이드 초아? 조나? 여자 가이드가 나와서 놀랐는데, 아주 잘 챙겨주고 해서 아주 잘 다녀왔습니다. 엄마의 마음으로 챙겨주는 거 같았는데요. 가이드 언니도 아이들이 3명이나 있다고 해서 놀랐네요.

알뜰하게 잘 이용했어요! 알짜만 모아서!!

by 김현성 / 2024-10-17

특가 항공권을 구해서 저렴하게 떠나는 보라카이 여행에서 비싼돈을 쓰기 싫어서 검색하고 검색해서 이렇게 할것만 모아둔 상품을 찾아서 이용했습니다.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던 투어였습니다. 가이드가 우선 친절했구요. 좋은 가이드를 만나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깨닳았습니다.

골프채는 조금 그런데 오전에 가면 고를수 있어요.

by 조현지 / 2024-10-05

대여채라 썩은채가 있긴데 첫날은 좋은 채가 걸려서 좋아라 했는데, 늦잠자고 10시 라운딩했더니 이미 오전에 좋은거 가져가셔서.. 

힘들었네요.ㅋ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서비스 마사지로 받고 두번 더 왔다갔습니다.

by 정희수 / 2024-10-04

가족 여행으로 12명이 다녀왔는데요. 금액 이벤트로 4명 서비스 마사지 받고 너무 좋아서 2번 더 다녀왔습니다. 어머니가 왜 이렇게 좋은데 놔두고 큰돈 들여서 마사지 받냐고 하시면서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가격이 착하니깐요!! 

공항 샌딩날 이용했는데 좋았어요.

by 강현미 / 2024-10-04

7명이 이용한 투어였습니다. 단독 투어로 진행해주셔서 편안히 다녀왔구요. 친구가 말룸파티 피크닉(?) 장에서 현지 양주를 시켜서 모두가 꽐라가 되서 공항 앞에 있는 에이스 라운지에 도착해서 샤워하고, 한강 라면으로 속 시원하게 해장 하였습니다.

혼자 가도 부담없는 골프장
편안하게 마사지 받고 쉬다가 귀국했습니다.

by 정현상 / 2024-10-02

라운지에서 마사지 30분 받고 즉석 라면 하나 먹고 잠깐 라운지 의자에 누워있다가 왔습니다. 대략 1시간 20분 정도 있던거 같은데, 피로가 싹 풀리고, 저녁 식사를 간단히 해결해서 좋았습니다. 김밥이랑 김치찌개도 배달이 된다고 하는데, 마사지 시작 전에 주문해 두면 마사지 끝나면 차려져 있더라구요. (다른 손님 참고)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