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으로 지친 심신을 풀어줄 꿀같은 태반마시자!
2시간동안 고객님의 모든 피로를 풀어드릴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 저렴한 금액에 진주마사지, 스톤마사지, 태반마사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샾입니다.
- 스테이션 2 비치로드에 위치해 좋은 접근성과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 샤워도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해양액티비티 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개별이동 상품으로 별도 픽업샌딩이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 마사지 시작 20분전까지 마사지 샾에 도착 후 대기해주셔야 합니다.
- 마사지 순서를 안내해드립니다.
- 안내에 따라 룸으로 이동한 후 마사지 진행하시면 됩니다.
- 120분 태반 마사지 진행
* 스테이션 2 비치쪽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 버진 코코넛 오일과 미백, 보습에 좋은 태반 크림을 믹스하여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전신마사지입니다.
- 얼굴은 태반크림으로 가볍게 터치 후 핫 타월로 마무리(선택사항)
- 샤워시설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예약시간보다 30분정도 일찍 도착해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여 하루일정 마무리시에 이용하시기 좋은 샾입니다.
- 2시간
- 예약가능시간 : 11:00,12:00,13:00,14:00,15:00,16:00,17:00,18:00,19:00,20:00,21:00
- 120분 태반마사지
- 샤워시설 이용 가능
- 왕복 픽업샌딩 서비스
- 매너팁
- 매너팁
- 개별이동 상품으로 별도 픽업샌딩이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 휴스파 건물 계단을 올라가신 후 2층 오른쪽 입구입니다.
- 예약시간에 도착해서 샤워진행하시는 경우 마사지 시간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 스테이션 2 비치쪽 중심지에 위치해있어 해양액티비티 이용 후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마사지샾 매니저에게 제시하시면 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by 편정민 / 2023-01-04
입구 조심하세요.. 2층에 로컬 샵이 같이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by 표선미 / 2019-12-09
아이는 남편님과 아빠가 봐주신다해서 갑자기 엄마랑 둘이 고고~다행이 급히 잡았는데도 자리가 있어서 아이 낮잠시간에 맞춰갔어요. ㅎ마사지도 너무 좋고 엄마도 좋으시다고~ㅎ한번더 받고싶다하셨지만 내일 아침부터 나가야하니 다음을 기약했어요. 정말 다시가서 또 같은 마사지사 만나서 받고싶네요.ㅜ이름을 모르는게 함정~
by 조윤지 / 2019-11-23
태반인데 2시간 꽉채워 끝나고요.아침부터 힘들었던건지~풀로 잤네요..자느라 잘해준건 모르겠고 푹자고 마사지 까지 해놓으니 다음날 활기차더라고요.